안녕하세요, 강의조교입니다.

 

본래 탄성체역학의 경우 학기당 2회의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를 진행하였습니다만 이번학기 탄성체역학의 중간고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기존과 달리 1회만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일자는 4월 29일이며 시험시간은 기존 수업시간에 30분을 더한 2시간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시험시간은 4월 29일 11:00 ~ 13:00 입니다.

다른 수업시간 등으로 인해 문제가 있으신 분은 미리 강의조교의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방안을 마련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험의 진행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선 4월 13일, 4월 14일의 13:00 ~ 17:00 사이에 조교 사무실(35동 211호)를 방문하여 답안지를 수령

- 배포하는 답안지는 공대 Blue book에 연구실 이름이 적힌 도장이 찍혀있습니다.

- 답안지를 받아가실때는 학생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2. 상술한 시험시간에 맞춰 ETL을 통해 학교 E-mail 주소로 시험지를 배포

- 혹여나 공간 부족 등으로 시험지를 수령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미리 메일함을 정리해 두시길 요청드립니다.

 

3. E-mail로 전송한 시험지를 보고 미리 배포한 답안지에 답을 작성

 

4. 시험시간 종료 후 15분내에 Office Lens 등의 스마트폰 스캔 프로그램을 통해 답안지를 촬영(표지포함)하여 pdf파일로 강의조교에게 메일로 제출

- 제출 기한, 표지 포함여부, 파일확장자를 정확히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긴 답안지는 받지 않습니다.

- 답안지는 문제 번호나 작성순서 등에 관계 없이 원본 Bluebook 상의 순서와 동일한 순서로 촬영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배포한 답안지가 부족한 경우에는 추가로 일반 A4지에 답안을 작성하시는 것이 가능합니다.